한국의 스위스, 혹은 알프스로 통하는 이곳 대관령은 대한민국 낙농산업의 1번지라 불리는 곳이에요.
대관령에서도 터줏대감인 하늘목장은 1974년부터 현재까지 줄곧 낙농과 축산에 매진해온 고집스런 ‘우유 외길’의 정통 목장입니다.
평균 해발 1,000미터의 고원, 1,000만 제곱미터의 광활한 산지 위에 충분한 방목지를 갖추고 있어 소들은 자연생태 그대로의 삶을 누릴 수 있어요.
대관령 청정 고원의 목초는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오염으로부터 차단되어 건강한 젖소 원유의 자양분이 되어주는데다, 더위에 약한 젖소들에게 선선한 대관령의 기후는 최적의 성장 환경과 행복감을 제공한답니다.
이렇게 얻은 소중한 원유를 소가 원하는 시간에, 소의 상태에 맞게 착유해 스트레스 없는 건강한 원유만을 가득 담아 일체의 화학성분이나 첨가물 없이 유산균만을 배합해 얻어낸 최상의 요거트가 바로, 하늘목장 플레인 요거트입니다.
무가당이라 단 맛 없이 전해지는 깔끔함과 담백함이 일품이며 건강 간식이나 다이어트 식단, 면역력 증진, 피부미용 등에 좋아 다양한 연령대가 공유할 수 있는 온 가족의 건강식입니다.
다양한 견과류, 시리얼 등을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는 한 끼 식사가 되어줄 수 있고, 꿀이나 제철과일과 함께 하면 다양한 풍미를 즐기실 수 있어요.
코로나19로 시작된 면역의 시대에
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우리,
모두가 꿈꾸는 건강한 내일의 자연을,
현재에 담아 여러분에게 선물합니다.
대자연 속 행복한 젖소의 건강한 원유 그대로, 하늘목장 플레인 요거트는 자연, 행복, 건강입니다.
평균 해발 1000미터 청정한 고지대의 산지 자연방목으로 동물복지를 실현하는 산지생태축산 목장 소가 원하는 시간에 스트레스 없이 짜는 로봇 착유 시스템
원유 99.8% + 유산균 0.2%
일체의 보존제, 안정제, 화학성분, 설탕 등 첨가물 없음
원유 생산 후,
유가공 전문 제조장(HACCP 및 유기농 인증)에서 가공
500ml / 1,0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