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고지대 초지목장

낙농인증 체험목장 중 최대 규모 HIGH FIVE THE SKY 하늘목장

맑고 깨끗한 대관령의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국내 최초의 ‘자연 순응형‘ 체험 목장 이자, 300만평의 드넓은 초지를 갖고 있는 최대 규모의 힐링 여행지 입니다.

어느 때보다 일상의 휴식이 필요한 지금 드넓고 고요한 대관령의 자연을 거닐며 대자연의 공기와 꽃 내음을 맡으며 확 트인 장소에서 마음껏 뛰놀며 목장 울타리 안에서 말, 젖소, 양과 함께 교감하며 일상에 지친 우리들에게 ‘쉼‘을 얻어 가는건 어떨까요?

자연이 숨쉬는 목장, 건강한 동물 친구들이 뛰노는 곳 하늘목장에서는 자연, 동물, 사람 모두의 힐링 공간 입니다.

대한민국 대표목장, 하늘목장

대한민국 국민들이 배고품에 굶주려 있을때 직접 소를 키워 국민들에게 단백질과 원유를 공급하고자 척박한 환경이었던 대관령 고지대의 원시림을 초지로 개간하여 만들어낸 개척정신에서 하늘목장이 시작됩니다.

자연, 동물 그리고 사람

자연 속 본연의 모습 그대로 동물들이 살기 좋은 생태 그대로를 보존하며, 자연과 동물, 그리고 사람이 함께 직접 교감하며 즐기는 이 곳에서 하늘목장이 만들어 집니다.

건강한 먹거리, 건강한 자연에서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놀며 인공적인 사료가 아닌 건강한 풀을 먹고 자란 건강한 젖소에서 하늘목장의 건강한 먹거리가 생산됩니다.